현대제철은 수소차 수해주일까?
내가 고른 수소차 수해주 첫번째는 현대제철이다.
현대제철은 과연 수소차 수해주일까? 일단 10주 사봤고, 이번주 가격이 떨어지면 50주 정도 더 들어갈 생각이다.
현대제철이 수소차 수해주라고 생각한 이유는 간단하다. 뭐 다들 아시겠지만, 수소공장을 건설했기 때문이다.
그리고 현대제철과 함께 수해주라고 생각한게,, 뭐 당연한 1차원 적인 생각인데 한국가스공사이다.
정부주도로(그린뉴딜) 수소차를 권장하고 수소를 공급망을 확대한다는 발표도 있었으니.. 가스공사도 20주정도 샀다.
떨어질까 싶기는 하지만...이번주에 주가가 떨어지게 되면 각 50주 정도씩 더 들어갈 생각이다.
일단 삼성전자는 내 기준에 지금 너무 올라가 있어서 들어가는건 약간 주저되기 때문에, 당분간은
수소차로 방향을 틀어서 투자를 해볼까 생각중이다.
망할 텔레칩스 ㅠㅠ
이게 금요일날 구매한 이력인데, 더 떨어질줄 알았는데 오히려 올라서... 약간 놀랐다.. ㅋㅋ 물론 가스공사는 약간 떨어졌다.
이번주에 코로나 2차확산이다 뭐다 해서 말이 많고, 자금 유동성증가에 대한 거품론이 확산되고 있어서,
어느정도 주가가 하락하고 다시 오르지 않을까 하고, 기대(?)를 하고 있다.
사실 내 기대와는 달리 주식시장에 현금의 흐름은 증가할것 같다.
미국은 인플레이션지수가 2프로가 되지 않는 이상은 제로 금리를 계속 유지할 생각이고,
제로금리임에도 불구하고 미국국채는 수익률을 제대로 주지 않으니, 주식시장으로의 자금의 유동성은 증가할거다.
아마도 코로나가 있어도, 아니지.. 코로나가 있기 때문에 더!! 유동성이 증가하지 않을까 싶다.
디플레이션보다는 인플레이션이 나으니까..!???
그저 내가 발목에서 샀기를 바라며, 목이 아니라, 명치까지만 오르길 기대하는 개미로써, 이번주!! 주가좀 하락해줘라...
너무 길게 하락추세는 타지말고....그걸 분석할 능력은 나에게 없으니....